전체메뉴

동주민센터소식

HOME > 구의2동 > 우리마을소식 > 동주민센터소식

공통기반 시스템 점검 작업으로 인한 민원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(3.23.)

부서
구의2동
작성자
수정일
2018-03-21
조회수
761
첨부파일
우리구 공통기반 시스템 점검 작업으로 인하여 민원서비스가 아래와 같이 일시 중단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가. 중단일시 : 2018. 3. 23.(금) 18:30 ~ 24:00
※ 작업 상황에 따라 중단시간이 변동될 수 있음.
나. 중단사유 : 공통기반 시스템 점검 작업
다. 중단업무
- 무인민원발급기, 민원24, 전자민원창구 등
Insert title her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