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메뉴

동주민센터소식

HOME > 광장동 > 우리마을소식 > 동주민센터소식

2018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제출 서비스 안내

부서
광장동
작성자
수정일
2017-11-21
조회수
615
첨부파일
󰏚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서비스란?
○ 취학통지서를 온라인으로 발급·출력하여 예비소집일에 직접 제출하던 기존 방식에서, 취학통지서 출력없이 온라인으로 제출하도록 한 서비스
※ 취학통지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한 후에도 출력은 가능
※ 예방접종안내문과 방과후 돌봄서비스 수요조사서도 함께 제공
○ 서비스기간 : ’17.12.1.(금) 10:00 ~ 12.14.(목) 18:00
○ 이용가능자 : 2018학년도 초등학교 취학아동(서울거주)의 세대주, 부모, 조부모(2011.1.1.~2011.12.31.사이에 출생한 아동)
○ 이용방법 : 서울시 홈페이지에서 공인인증서를 통한 본인확인을 거쳐 취학통지서를 발급받은 후, 각 초등학교에 온라인으로 취학통지서 제출 ※ 서울시 홈페이지 메인화면에 홍보배너 설치
○ 서비스 미이용자는 12월 중에 인편(통장)을 통하여 전달예정
○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서비스를 이용한 학부모의 경우에도, 해당 초등학교 예비소집일에 반드시 참석하시어 입학과 관련된 사항을 안내받으시기 바랍니다.
Insert title her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