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년 행정지원국 종합감사에 따른 주민의견 제출 안내
- 부서
- 감사담당관
- 작성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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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등록일
- 2024-09-10
- 조회수
- 25
- 첨부파일
우리구에서는 행정지원국 종합감사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며, 평소 주민들이 업무처리 과정에서 겪은 위법·부당 행정행위 및 불편사항, 제도개선사항 등을 파악하여 감사에 반영하고자 주민의견을 접수받고 있습니다. |
□ 감사개요
○ 감사기간: 2024. 9. 11.(수) ~ 10. 22.(화), 기간 중 25일
○ 감사대상: 행정지원국 5개 부서(행정지원과, 자치행정과, 민원여권과, 재무과, 스마트정보과)
○ 감사범위: 2018.4.1.∼2024. 8.31. 기간 중 처리업무
○ 감사사항: 예산의 운용 및 회계처리, 계약, 인·허가 등 업무 전반
□ 주민의견 제출
○ 제출기간: 2024. 9. 5.(목) ~ 10. 7.(월)
○ 제출장소: 광진구청 감사담당관
○ 제출대상: 위법·부당 행정행위 및 불편사항, 제도개선사항 등
○ 제출방법: 제출 서식(별첨)에 작성 제출
- 서 면: (우)05026 광진구 자양로 117(자양동 777)
- E-mail: lcs1222@gwangjin.go.kr
- 전 화: ☎ 02-450-7062(담당자: 이창섭)
※ 감사 대상부서 행정업무에 한하여 접수합니다. ※ 무기명으로 제출하는 경우에는 접수를 받지 않습니다. ※ 제보자의 신상과 제보내용에 대해서는 엄격하게 비밀이 보호됩니다. |
○ 결과통보: 접수된 의견은 감사에 참고하여 의견이 반영된 경우에는 감사종료 후 개별 통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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