민원업무 분석
- 부서
- 감사담당관
- 작성자
- 등록일
- 2012-10-09
- 조회수
- 2768
친절·신속한 민원업무 처리
⃞ 민원 접수 현황 - 인허가 등 유기한 민원 제외
○ 최근 연도별 변화
- 3,885건(2010년) → 3,748건(2011년) → 3,111건(2012.8월 현재)
○ 2012년 분기별 변화
- 1,029건(1분기) → 1,045건(2분기) → 1,037건(7, 8월)
○ 2012. 8월중 민원형태 : 514건
- 방문·전화 198건, 진정 57건, 구청장에 바란다 등 전자민원 259건
- 행정·경영·洞 110건, 복지 52건, 도시 138건, 건설 185건, 보건 29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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