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2년 9월 민원처리 및 분석결과
- 부서
- 감사담당관
- 작성자
- 등록일
- 2012-10-17
- 조회수
- 3823
2012년 9월 민원처리 및 분석결과
□ 9월중 민원형태 : 496건
○ 민원창구별 : 방문·전화 215건, 구청장에게 바란다 205건, 진정 50건, 서울시 원클릭 25건, 구청장과 대화의 날 1건
○ 민원분야별 : 감사 47건, 행정·경영·洞 65건, 복지·환경 63건, 도시 143건, 건설·교통 158건, 보건 20건
○ 접수건수(496건) : 지난해 9월 대비 98건 증가, 금년 8월 대비 18건 감소
□ 다수·반복민원
○ 범죄방지 관련 CCTV 설치 요청, 광장힐스테이트 북측도로 사용 관련
○ 불법 주정차량 단속요청, 신축공사 관련 인근 주민 피해배상 요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