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2년 4월「직소민원」민원처리 결과
- 부서
- 감사담당관
- 작성자
- 등록일
- 2008-03-01
- 조회수
- 2924
2012년 4월「직소민원」민원처리 결과
□ 민원현황
구 분 |
계(건) |
고 충·직 소 민 원 |
전 자 민 원 | |||||
소계 |
방문 유선 |
진 정 |
구청장과 대화의 날 |
소계 |
구청장에게 바란다 |
서울시 원클릭 | ||
2012. 4월 |
239 |
96 |
60 |
35 |
1 |
143 |
116 |
27 |
누 계 |
1,268 |
559 |
376 |
178 |
5 |
709 |
572 |
137 |
※ 민원접수‧처리 건수(239건)는 지난해 4월 대비 93건, 금년 3월 대비 69건 각각 감소
□ 협조사항
○ 민원접수 부서에서는 민원처리시 업무숙지 미흡, 불친절 등으로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신속‧정확한 업무처리
○ 다수‧반복‧고질 등 특이민원 사항 발생시 관련부서별 협조‧처리할 수 있도록 민원내용을 해당부서에 통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