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메뉴

투명 광진감사방

HOME > 참여소통 > 청렴이야기 > 투명 광진감사방

2012년 4월「직소민원」민원처리 결과

부서
감사담당관
작성자
등록일
2008-03-01
조회수
2923

 2012년 4월「직소민원」민원처리 결과

□ 민원현

구 분

계(건)

고 충·직 소 민 원

전 자 민 원

소계

방문

유선

진 정

구청장과

대화의 날

소계

구청장에게

바란다

서울시

원클릭

2012. 4월

239

96

60

35

1

143

116

27

누 계

1,268

559

376

178

5

709

572

137

※ 민원접수‧처리 건수(239건)는 지난해 4월 대비 93건, 금년 3월 대비 69건 각각 감소

□ 협조사항

민원접수 부서에서는 민원처리시 업무숙지 미흡, 불친절 등으로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신속‧정확한 업무처리

다수‧반복‧고질 등 특이민원 사항 발생시 관련부서별 협조‧처리할 수 있도록 민원내용을 해당부서에 통보

Insert title here

※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