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2. 6월 청렴고객관리시스템 운영 결과
- 부서
- 감사담당관
- 작성자
- 등록일
- 2008-03-01
- 조회수
- 3854
- 2012년 6월 방문민원 -
청렴고객관리시스템 운영 결과
해당분야 처리건수 |
건축 |
교통 |
보건·위생 |
복지 |
일반행정 |
2003 |
873 |
61 |
212 |
370 |
487 |
신고 및 인허가 분야 CCRM 자동설문 조사에 의한 민원인 응답조사
불만족 민원 - 해피콜 상담요원 직접 전화설문
4. 주요설문사항
- 담당 공무원의 친절도
- 업무 처리의 공정성
구분 |
설문대상 |
응 답 |
무응답 |
명(비율) |
2003(100%) |
541(27%) |
1462(73%) |
구분 |
친절 여부 |
공정성 여부 |
금품․향응 요구 |
합계 |
541 (100%) |
541 (100%) |
541 (100%) |
예 |
528 (97.6%) |
541 (100%) |
0 (0%) |
아니오 |
13 (2.4%) |
0 (0%) |
541 (100%) |
금품 또는 향응을 요구하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고 응답한 사람은 없었음
구분 |
계 |
건축 |
교통 |
보건·위생 |
복지 |
일반행정 |
계 |
13 |
5 |
1 |
- |
4 |
3 |
불친절 |
13 |
5 |
1 |
- |
4 |
3 |
불공정 |
- |
- |
- |
- |
- |
- |
분야별 친절도는 97.6%가 직원들이 친절하였다고 응답하였고,
보건/위생 분야 직원들이 친절하게 응대한 것으로 나타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