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2 민원 접수(처리) 결과
- 부서
- 감사담당관
- 작성자
- 등록일
- 2008-03-01
- 조회수
- 3440
2012 민원 접수(처리) 결과
□ 현 황 - 2011년 대비 844건 증가
○ 2010년 : 3,885건
- 구청장에게 바란다(2,765건), 방문 유선민원(720건), 진정민원(393건), 구청장과대화의날(7건)
○ 2011년 : 3,748건
- 구청장에게 바란다(2,236건), 방문 유선민원(1,120건), 진정민원(369건), 구청장과대화의날(23건)
○ 2012년 : 4,592건
- 구청장에게 바란다(2,257건), 방문 유선민원(1,762건), 진정민원(553건), 구청장과대화의날(20건)
□ 협조사항
○ 민원접수 부서에서는 민원처리시 업무숙지 미흡, 불친절 등으로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신속·정확한 업무처리
○ 다수·반복·고질 등 특이민원 사항을 관련부서간 충분한 협의 처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