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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2년도 상반기 환경순찰 운영현황 분석

부서
감사담당관
작성자
수정일
2012-07-20
조회수
2519
첨부파일

< 2012년도 상반기 환경순찰 운영현황 분석 >


□ 운영개요


○ 기 간 : 2012.1~6월


○ 방 법


- 매주 2회(화·목) 출근시간에 지하철 역세권 현장민원실 운영


- 동(洞) 민원사항 접수 시 현장에 출장하여 민원 파악·처리


□ 상반기 운영결과


○ 총 71회 운영, 85건의 민원 접수 및 처리























구 분


운영횟수


운영실적


비 고



71회


85건


전년 대비 29.8%↓


(121건→85건)


지하철 역세권


50회


64건


동(洞) 현장방문


21회


21건


□ 문제점 및 개선계획


○ 문 제 점


- 현장민원전용 모바일 차량이 노후되어 2011년 매각함에 따라 봉고차량으로 대체 활용하고 있으나 현장행정의 홍보효과 감소


- 역세권의 현장민원 운영실적 미흡(1.2건/회)


- 출근시간대 주민들의 관심 부족


○ 개선계획


- 역세권 현장민원실은 6.30로 종료하고, 7월부터 조기순찰로


전환 민원처리


- 운영일시 : 매주 화, 목 07:30~08:30


- 운영방법 : 다중이용시설 주변(지하철, 버스정류장, 공원 등)을 중심으로 ①중곡·광장지역, ②구의·자양지역을 순회 활동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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